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리뷰

VEGA No.6 스펙 정리

VEGA No.6 디자인


전면엔 5.9" IPS디스플레이는 국내 최초의 Full HD 디스플레이로 1920x1080의 해상도를 지원한다. 디스플레이 하단에 물리적 터치 버튼을 배치하지 안았으며, 디스플레이 상단에는 2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와 조도/근접 센서를 탑재하고 있다. 윗면에는 3.5mm 이어폰 단자 외에는 특별한 버튼이 배치되지 않았다. 오른쪽 면에는 전원/잠금 버튼과 하단부에 배터리 제거 홈을 배치했다. 5.9"디스플레이가 다소 부담스러운 크기로 다가올 수 있으나. 뒷면의 곡선이 살아있는 디자인으로 그립감은 여느 스마트폰과 마찬가지였다.





뒷면 상단에 1300만 화소의 고해상도 카메라가 탑재되어있으며, 우측으로 LED플래시가 탑재되어있다. 카메라 좌측으로는 멀티미디어 스피커가, 카메라 하단으로 디스플레이를 컨트롤 할 수 있는 V터치 존이 배치되어 있다. 아래쪽 면 중앙에는 micro USB 5핀 단자와 멀티미디어 마이크, DMB 안테나가 탑재되어 있다. 왼쪽 면에는 볼륨조절 버튼이 배치되어 있으며, 옆면이 곡선형태로 제작되어 크기에 비해 그립감은 상당히 뛰어나다.




3100mAh의 고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베가 No.6는 micro USIM카드를 지원하며 최대 2TB가지 지원하는 micoro SD카드 슬롯이 배치되어있다. 










주변기기


플립커버와 키보드(기본 미 제공)

베가는 베가 No.6 전용 플립커버 및 키보드와 터치펜 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본제공

베가의 이어폰은 4극 단자를 사용한 이이폰으로 마이크와 볼륨조절 버튼, 옵션 버튼을 갖고 있다.



5V/2A의 충전기는 10W의 출력으로 일반적인 스마트폰 충전기 (5W) 보다 빠른 충전시간을 보여준다. 또한 AC충전기의 USB충전 단자를 2개 제공해 효율성을 높였다.



베가 No.6의 충전기 앞쪽에 거치대를 제공 함으로서 충전 이외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VEGA No.6 특징 정리 바로가기


Cetiz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