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아이패드2세대 한국 출시일은?


얼마전  아이패드한국 버전이 출시됐습니다.  그러더니 벌써 아이패드2세대 이야기가 나오기시작했습니다.
포털 사이트 뉴스에서도 매일 한두가지 기사가 나오는데요, 2월출시, 4월출시부터, 미국에서 이미 cf를 완성하고 폭스콘에 패널을 주문 했다. 등등 추측성 메인기사로 소비자의 마음을 흔들고있습니다.
아이패드2세대로 추정되는 이미지도 많이나오고있습니다.
몇가지 뉴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이폰4? 아이패드2?

Foxconn의 심공장에서 100일이내에 2gen iPad의 출하를 개시할 예정으로 보인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초기 출하는 40만 ~ 60만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Apple은 당초 1월부터 양산을 개시하려 예정했으나 펌 웨어를 아직 테스트하고 있는 단계에 이르고 있기 때문에 한달더 예정을 연기한 것 같습니다.

Foxconn의 새로운 성도 공장은 아직 시험 생산 단계에 있어 2gen iPad는 주로 심공장에서 출시된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Apple은 2월 부터 점차적으로 1gen iPad의 생산량을 줄여 3월 말까지 재고를 소진하도록 하여 4월에 2gen iPad를 발매한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출처 : 9 to 5 Mac


1000만화소 아이패드카메라

Apple iPad의 서플라이가 1/4분기 부터 새로운 생산을 예정하고 있는 것 같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Reuters의 정보에 의하면 차세대 iPad는 전면과 뒷면에 카메라를 탑재해 2011년 1/4분기에 생산이 개시되는 것 같다고 합니다. 또 터치 스크린 서플라이어는  Wintek, 배터리 서플라이어는 Simplo Technology와 AVY Precision가 차기 iPad의 써플라이어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카메라 컴퍼넌트 써플라이어로 Genius Electronic Optical CO와 Largan Precision Co가 Apple과 새로운 공급 계약을 주고 받고 있는 것 같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출처 : AppleInsider



아이패드2 세대의 페이스타임


미국 디지타임즈에 따르면 폭스콘이 빠르면 100일 이내에 40-60만대의 아이패드 2세대 제작을 할수있다고 밝혔습니다.
예정대로라면 2월 말에 출시될 가망성도 큽니다.
아이패드 2세대는 페이스타임 전면카메라, 더욱 얇아진 기기, 향상된 디스플레이, USB 탑재 기능이 추가되어 나올 예정입니다.
한국에 아이패드 2세대가 첫날 바로 출시될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예상대로라면 미국 출시이후 1~2달 뒤에 출시될것 같습니다.




저도 아이패드 구입시기를 두고 많은 고민을 하고있습니다. 한국출시는 과연언제일까요? 
아직 아이폰4 화이트와, 아이폰 5 출시시기를앞두고 내부에서도 완벽한 제품을 선보이기위해 출시일에 많은고민을할것같습니다. 제 생각은 신년 애플키노트이후 2개월정도 지나서야 한국에 출시될것 같습니다.

1세대처럼 너무늦어지면 어이없는 어이패드가 될겁니다!!!





 아이패드에최적화된 홍데브 블로그의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