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 4S

Vers의 아이폰4 우드 케이스



 

친환경 케이스 Vers 아이폰4 우드 케이스

요즘 친환경 또는 ECO제품들이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그런면에서 Vers라는 브랜드제품은 나무를 소재로하여 첨단 it제품 및 이어폰과 악세사리등을 생산하는 업체인데요, 이번에 저는 아이폰4용 우드케이스를 이용해보았습니다.


패키지

우드케이스 패키지 입니다. 형관색 패키지안에 매력적인 재질의 케이스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아쉽게도 한국어는 없습니다. 원산지는 중국이며 재질은 Wood, Bamboo 입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케이스를 살펴볼까요?



케이스 디자인

케이스를 쓰는 이유 첫번째는 나의 휴대폰을 안전하게 지키는 것이겠죠? 값싼 제품들은 안쪽면이 일정하지 않아 오히려 케이스를 씌운것만으로 소중한 휴대폰에 상처를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Vers우드 케이스 안쪽면은 부드러운 가죽이 덧붙어 있어 그런 불신이 사라집니다.
친환경소재(나무)이기 때문에 그립감또한 기타 플라스틱이나, 젤리 형태의 케이스보다 좋습니다. 한가지 단점은 재질의 특성상 두께가 조금 있다는 점입니다. 가장 아쉬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디테일

두께가 조금있어 손이작은 여성분들이나 바지주머니에 휴대폰을 보관하시는 분에게는 부담스러울 수도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마치 정품 범퍼처럼 얇은 정품 케이블만 호환이 되는군요, 충전할때 가장 아쉬운 부분이었는데,ㅠㅠ 나무재질이니 한번 깍아볼가요?ㅎㅎ




좌우측입니다. 진동/벨소리 버튼은 아예 사용할수없는구조입니다.




총평
일단 그립감 상당히 좋습니다. 활동적이고 많이 움직이는 분이라면 부피때문에 부담스러울 경우도 종종 발생 할 것 같습니다. 앞뒷면에 보호필름이 붙어있지만, 유격전혀발생하지않고 케이스가 아주 잘맞네요, 나무의 특성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스마트폰 시대가 도래되면서 잠자는 시간외에는 거의 휴대폰을 달고사는 이시대에 합성재질로만든 플라스틱 케이스보단 나무를 손에 쥐는게 더 안전하고 건강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iPhone 4S' 카테고리의 다른 글

iPhone 4S 세티즌프리뷰  (0) 2011.10.22
iOS5 beta6 업데이트  (0) 2011.08.25
아이클라우드(icloud) 체험기 및 사용방법 1부  (0) 2011.08.08
iOS5 beta5 업데이트  (0) 2011.08.08
iOS4.3.5 업데이트  (0) 2011.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