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MLB캡 어느팀인지는 아시나요?

야구를 좋아하던 좋아하지않던 야구모자는 누구나 한두개 가지고있을텐데요.
주변에서 가장많이보이는 캡은 단연  MLB캡 일듯 싶습니다. 또한 복학생의 패션아이템 이기도하지죠ㅎㅎ
저도 몇개의 모자를가지고있습니다. 그런데,,,  어느 팀의 모자인지 아시나요?

매장이있는 MLB브랜드는 국내업체에서 기술제휴로 생산 판매되고있습니다


MLB매장에가면 정말 많은 디자인의 모자가있는데요, 매달 새로운 디자인이 출시됩니다. 저는 박찬호형이 LA다저스로 처음갔을때 처음 메이져리그에 관심을 갖게됐습니다.

.

기본 MLB선수용 CAP



미국 프로야구의 아메리칸리그(American League)와 내셔널리그(National League)로 나뉘어집니다. 아메리칸리그 소속 14개 팀, 내셔널리그 소속 16개 팀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 동부지구, 중부지구, 서구지구로 나뉘어 정규 시즌을 치릅니다. 






 
나이키에서 제공한  메이져리그팀 지도입니다. 이렇게보니 한눈에 더쉽게 볼수있습니다.


저는 어느팀을 응원한다기보단, 디자인측면에서 모자를 구입했네요...
제가가지고있는 CAP입니다.
  뉴욕양키즈 (뉴에라)   팔각모   팔각모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보스턴 레드 삭스   보스턴 레드 삭스
  뉴욕 메츠   시카고 화이트 삭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무릎팍도사였나요? 양준혁선수가나왔을때 유세윤형이 국내에 메이져리그 모자가 유행인데, 어떻게생각하냐고 물었는데요, 답은 뭐 뻔하겠지요?  고급스런 디자인과 실용성, 인프라만 갖춘다면 굳이 미국팀모자를 쓸필요가없겠죠?





--------------------------------------------------------------------------------------------------

아니다! MLB지명은 한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