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리뷰

맥북프로 슬리브 추천 [vax 바로셀로나 파우치]

나의 맥북을 보호해 줄 바르셀로나 슬리브

제가 이번에 노트북을 맥북프로 13인치 기본형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기본형이지만 전에 사용하던 일반 맥북에 비하면 고사양으로 업그레이드이기때문에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하면서 가장 중요시되는것은 바로 나의 맥북을 보호하는 것인데요, 저 또한 LCD필름부터, 전신보호필름과 키보드 스킨 까지 완전무장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동시에는 간편하게 들고나갈 슬리브가 가장고민일것입니다. 전 기존에 사용중이던 커버택의 파우치를 사용하던중 좋은 제품을 받아 써보고있는중입니다. 바로  VAX Barcelona 슬리브 입니다.


색상


전 올리브 색상을 받았습니다. 진한 올리브색일줄알았지만, 군대다녀온 분이라면 아실 국방색에 가까웠습니다.



구성

벡스 슬리브의 재질은 잠수복원단인 네오플랜 원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받은 제품은 앞서 말한 13인치 용이며, 맥북을 철저하게 보호해줄수있게 방수기능이 지퍼에도 있습니다. 게런티카드를 발급해 품질보증도 해주는군요.



디자인

벡스 바르셀로나의 로고가 양각처리되어 더욱 고급스러움을 느낄수있었습니다. 허나 자주이동하는 파우치 특성상 로고가 떨어지진 않을까 걱정이되기도합니다.



방수지퍼

외부수분을 철저히 차단해줄수있도록 고안된 방수 지퍼기때문에 안심이됩니다. 지퍼 끝 벡스 로고가 고급스럽군요.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벡스제품을 접하게되었는데, 요즘 연애인가방으로 한창 뜨고 있다고 합니다.



안감

인조 털을 채택한 안감은 나의 맥북에 흠집을 남기지않으며, 먼지나 때를 제거할수있는 기능을 합니다. 인조털이지만, 부드러운 감촉이 좋았습니다.





타 파우치와 비교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커버텍의 파우치와 크기를 비교해 봤습니다. 어라? 길이가 좀더 길군요.. 15인치가 잘못온거같아 이상해서 텍을 확해봤더니, 13.5인치 라고 적혀있습니다.





여기가 가장 중요한 부분인 것 같습니다.  커버텍 제품 보다 네오플랜재질이 충전감이 더있기 때문에 외부의 충격을 조금더 완충 시켜줄것같습니다.



노트북 삽입

맥북을 넣어봤습니다. 약간 남는군요, 기존 커버택 파우치는 완전히 일체형처럼 딱맞게 설계되었는데, 이제품은 약간헐겁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제가 보유중인 인케이스 13인치 슬리브 크로스팩과 커버텍 파우치, 그리고 벡스 바로셀로나 파우치입니다. 인케이스,커버텍 슬리브의 노트북을 넣게되면 여유공간없이 완전히 꽉찹니다.



마무리

노트북파우치의 가장 중요한점은 나의노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하는것 입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때 벡스 슬리브는 100%만족시키는 파우치입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파우치 충전재가 너무 얇게느껴 질 정도였으며, 방수지퍼는 비오는날 이동에도 무리수로 작용하지않는다는것이죠! 크기의 미스테리한점이 있긴 했지만 전 별5개만점에 별4개 주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