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S III

갤럭시S III 리뷰 - 팝업창, 허브, 노트, 라이브썸네일

비디오 허브는 각종 영화와 TV프로그램을 시청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삼성 앱스에서 갤럭시 전용관에 들어가시면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1. 비디오허브


첫화면에서는 새로 업데이트된 비디오를 보여주네요,

간기남이 최신작(촬영 2012.06.25)으로 메인에 나옵니다.


일반적인 IPTV신작 정도의 최신작으로 보입니다. 



헐,, 한편에 4천원 이네요..

전 아직 간기남을 못봐서 보고싶습니다. 하지만,

작은 화면으로 4천원 지불하고 시청하기엔 조금 비싼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커넥터나 올쉐어를 통해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겠지만,

그럴바엔 IPTV로 주문시청 하는게 훨신 수월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2. 게임허브


삼성앱스의 게임을 한데 모아 즐길 수 있는 게임허브는 소셜게임과 프리미엄 게임으로 

나뉘며, 검증된 게임을 한데모아 즐길 수 있는 허브라고 합니다. 






저에겐 효율적이지 못하네요, 장점이 뭐죠?






3. 팝업창/ 라이브 섬네일




동영상 폴더에 접근하면 일반적으로 썸네일 이미지와 택스트를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갤3는 썸네일 이미지가아닌 동영상이 직접 돌아갑니다.

양상을 미리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하네요~








팝업창은 영상으로!!!







4. 노트



갤3에도 노트기능이 있습니다.

얼마전 업데이트되서 갤노트의 노트기능은 많이 좋아졌지만,


갤3의 노트는 손글씨 정도인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