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S III

벨킨 갤럭시S3 포켓 케이스

 

 

갤럭시S3가 국내에서는 3G와 4G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다양한 악세서리, 특히 케이스 구매시 각각 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모델을 확실히 확인한 뒤 구매해야겠습니다.

두가지 모델이기 때문에 이런 상황도 생기네요 ;;;

 

벨킨은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감각적인 디자인과 센스로 무장한 제품을 내놓는 브랜드인데요, 이번엔 갤럭시S3 용 케이스를 대거 내놓았습니다. 저는 그중 3G, 4G 두가지 모델이 호환되는 "벨킨 갤럭시S3 포켓 케이스"를 알아보겠습니다.

 

 

 

 

 

 

박  싱

 

 

속이 훤히 보이는 특유의 박싱을 하고있는 "벨킨 갤럭시S3 포켓 케이스"는 전면에 'Samsung Galaxy S III' 가 프린트 되어있으며, 'Designed for SAMSUNG mobile' 이라 적혀 있습니다. 이 로고는 삼성의 철저한 품질검증 절차를 거친 제품에만 부여되며, 안전성, 호환성 품질을 보장해 준다고 합니다. 이만하면 갤럭시SIII와 아주 좋은 궁합을 이루겠죠?

 

 

 

 

 

디자인

 

 

 

 

 

 

 

 

거두절미하고 케이스를 열어봤습니다. 역시 부드러운 가죽재질의 케이스는 가죽 특유의 냄새가 나지않아 좋았습니다. 휴대폰은 손으로 들고다니기때문에 불쾌한 냄새가난다면 꺼려지기 마련인데 그럴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앞면 하단에는 올 초에 변경된 벨킨의 사람모양의 로고가 음각으로 찍혀있습니다. 가벼워 보일수도 있는 형상이지만 퀄리티높은 마감으로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상단 중앙에 타원형 구멍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바로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간단한 외출시 교통카드나 신용카드 한장만 들고 다닐수 있는 심플함이 엿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카드를 넣으면 카드 색상때문에 가죽의 고급스러운 재질에 마이너가 된다고 생각되 그냥 폰만넣고 다니려고 합니다~ㅋㅋ

 

 

 

 

 

 

 

 

 

뒷면에는 휴대폰을 넣어도 벨소리가 명확하게 들리게끔 마련된 스퍼커용 홈이 보입니다. 역시 세심한 베려가 눈에띄는군요, 하단 우측에는 벨킨 영문로고가 음각으로찍혀 있습니다.

 

 

 

 

 

안쪽면은 부드러운 재질로 휴대폰을 안전하게 보호할수 있으며, 가죽소재 특성상 어느정도의 두께가 있어 충격 흡수도 탁월할 것 같습니다. 오른쪽애 보이는 손잡이는 당기게되면 휴대폰을 뺄때 수월하게 디자인되어있습니다.

 

 

 

 

 

 

 

 

 

 

 

휴대폰 장착

 

 

이제 제가 보유중인 페블블루 LTE 모델의 갤럭시S3를 넣어보겠습니다. LTE모델은 약간 타이트 하네요, 하지만 가죽 재질의 특성상 늘어나는 성질이 있는거 아시죠? 두께 걱정도 많이 됐는데, 크게 신경쓰이질 않네요~

 

 

 

 

 

 

 

 

 

 

휴대폰 스트랩

 

 

 

안쪽 디자인에서 보신 스트랩은 휴대폰을 장착한 뒤 발휘됩니다.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잡아당기면 휴대폰이 쏙! 빠지게 됩니다!! 참~ 쉽죠?

 

 

 

 

 

벨킨 갤럭시S3 포켓 케이스를 보셨는데요, 다양한 케이스 시장에서 포켓케이스는  휴대폰화면을 한번에 볼수 없어 불편하겠지만, 모던한 맛을 풍기는듯합니다, 안정감과 디자인은 탁월하네요~

갤럭시S3 케이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