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리뷰

[speck] 뉴아이패드 케이스 FitFolio

 

speck제품은 아이폰3GS를 처음 구매했을때 저의 첫번째 케이스로 사용한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 면에서 좋은 점수를 주고싶은 케이스였죠, 이번에 뉴아이패드에 두번째 speck 제품을 사용하게됩니다. 이름은 FitFolio이며, 하드케이스이자 거치대로서 다양한 각도를 제공해줍니다. 모던한 컬러와 패턴을 지닌 speck의 뉴아이패드 케이스를 만나보시죠!

 

 

 

 

1. 주요디자인

 

 

FitFolio는 뉴아이패드전용이지만 아이패드2와 호환이 됩니다. 뉴아이패드의 두께가 두껍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겠죠? 구성품은 간단하고 심플합니다. 다양한 각도조절이 가능하며, 핏되는 디자인과 케이스를 닫게되면 슬립모드로 변하는 기능을 겸비하고있습니다.

 

 

 

저가의 케이스에서는 구현하지못하는  깔끔한 마감처리와 더불어 패턴의 조합은 하나의 패션 포인트가 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앞면 우측하단의 speck로고

 

 

 

 

 

 

2. 장착

 

자! 이제그럼 뉴아이패드를 장착해보겠습니다. 케이스 안쪽은 융재질의 부드러운 마감으로 아이패드에 손상을 주지않으며, 푹신한 재질때문에 충격흡수가 가능합니다.

 

 

 

 

플립커버를 닫을 때는 딸깍 소리가 날때까지 완전이 밀어넣어 주셔야 됩니다. 처음엔 조금 힘이들어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뒷면 하단의 모습입니다. 슬림 케이스는 아니기때문에 약가느이 두께감은 있습니다. 하지만, 패턴 디자인으로인해 시선이 분산되는 효과를 가져다줍니다.

 

 

 

 

 

3. 다양한 각도조절

 

 


기존 기성 케이스들과 스마트케이스류는 두가지 각도에서만 사용가능했지만, FitFolio는 총5단계로 세분화된 거치형태를 보여줍니다. 훨신 다양한 각도는 여러가지면에서 큰 혜택을 줍니다. 

 

 

 

 

4. 마무리

 

케이스를 고르는 기준은 여러가지로 나뉘어집니다. 휴대성, 기능성, 디자인, 가격 등등 많은데요, 그리 고가의 장비는 아니지만, 안정성과 기능성을 포함하고 있는 FitFolio케이스는 또한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된 제품을 판매중입니다. 여러분의 아이패드를 오랫동안 아끼며 실용적인 케이스를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FitFolio케이스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