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바이크

행주산성라이딩갑니다.

내일(토) 라이딩 갑니다! 뚝섬->행주산성 8:30분 출발입니다. 빠르지않은 라이딩이니 같이가실 초보 라이더분들 멘션주세요~^^ #자전거_ bit.ly/imbkm4 #bikein, #CRiding, #baqui,


낼 회사 선배님하고 둘이서 행주산성 라이딩을 하려하는데, 둘만 가기에는 심심할것같아 몇자적어봅니다.ㅎ


스피드 낼 목적이 아닌 한강을 벗삼아(?) 달릴 예정이구요, 저흰 뚝섬에서 내일 5월27일 (토) 오전 8:30분 정도에 만나 출발해 점심은 행주산성앞에 유명한 국수집이 있다고 하네요, 그집에서 국수한그릇할 계획입니다.

다음코스로 여의도로 빠져서 잔디밭에서 시원~한 맥주한캔 할 계획입니다. 물론 함께 하지않으셔도 되구요^^


저는 엡솔루트s, 선배님은 어반 자전거라 속도 많이 내지않을거에요~

초보분들 심심하시면 같이타시죠?ㅋㅋ 멋진 훈남 두명이 기다리겠습니다ㅋㅋㅋ

회비는 점심비용과 본인간식비용이면 될듯하구요, 2차비용은뭐,,알아서,,,ㅎㅎ

개인 보호장구 챙기시구, 추월도 뭐, 알아서...ㅎㅎ

저의 연락처는 010 구이사사 구사사사 , @hspber 요기로 멘션날려주셔도 됩니다~

내일 뵐께요~ ㅎㅎ
-------------------------------

트윗에 올린글 과연 몇명이나모일지? ㅎㅎ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