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리뷰

[Cote&Ciel] 꼬떼씨엘 Rucksack 백팩

 

저의 백팩을 소개합니다. 재미있는 디자인의 꼬떼씨엘 Rucksack 백팩으로 프랑스 디자이너 '다미르도마'가 디자인한 고퀄리티의 백팩입니다. 이벤트중이라 고가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2011년형 15인치 블랙맬란지 색상입니다.

 

써보니...

제가 구입한 가방은 15인치 블랙멜란지 색상입니다. 2011년도 모델은 결속고리들이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었으며, 2012년 모델은 금속재질로 마무리 되었다고합니다. 저는 2011년도 모델은 플라스틱 고리모델입니다.

 

 

이 백팩을 본것은 약 3년전이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과 깔끔한 색감에 매료되어 구매하고싶었지만 정작 가격을보고 그냥 돌아선 적이있었습니다.ㅜㅜ  맥쓰사 카페에서 저렴하게 구입해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가방을 처음 본사람은 어떻게 가방을 열어야 되는건지 궁금해 하기도 하며 가방을 열고있는모습을 신기해 하기도합니다.

 

 

꼬떼씨엘 패치 로고입니다. 가죽재질로 되어있으며, 가죽이 상하는것을 방지하게위해 안쪽에 종이를 돌돌 말아놓는 센스가있네요 ㅋㅋ

 

point1

재미있는 가방의 포인트 첫번재는 숨겨져있는 주머니입니다. 백팩 오른쪽 밑부분에 지갑이 들어갈정도의 주머니가 숨어있습니다. 자크를 열게되면...

 

이렇게 나타나게 됩니다. 지갑이나 열쇠같은 작은 소지품을 꺼내기도 쉽고 아무도 모르는 비밀의 공간에 넣어두는 느낌이 듭니다.

 

point2

메인결속 고리입니다. 가방의 왼쪽편에 위치해 있으며, 2012년형제품은 이부분이 금속형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여는법은 가운데 돌그란 부분을 누르게되면...

 

이렇게 옆으로 밀어 빠지게됩니다. 신기하기도하고 기상천외한 오픈 방법이네요~

 

 

메인 결속고리를 열고 자크를 완전히 내려 속을 들여다 봅시다.

 

point3

가방 안쪽면에는 책이나 기타 물품들의 위치를 잡아주는 밴드가 2개 자리하고있으며, 오른쪽으로 세로로 긴 수납공간이 보입니다.

 

 

안쪽 결속 밴드 윗편에도 지갑이 들어갈 크기의 주머니가 보이는군요,

 

 

그럼 노트북은 어디에 넣지? 라는 의문이 저도들었습니다. 참재미있게도 꼬떼씨엘 백팩은 안등과 맞닿는 안쪽에 노트북 수납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튼튼한 가방고리를 위쪽으로 재쳐 줍니다.

 

 

매쉬소재로 된 등 부분은 2012년도모델에서 부분 매쉬형대로 변경되었다고합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좌측에 보이는 자크를 열어주게되면.

 

 

point4

드디어 노트북 수납공간이 나오게됩니다. 발상의 전환이라고 해야될까요? 안쪽에 수납하게되면 안전성과 이동시 무게중심을 유지하는데 큰도움을 줄것 같습니다.

 

 

안쪽에는 노트북 수납공간 외에도 마우스나 어뎁터 등과같은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장소가 따로 마련되어있습니다. 바깥쪽 공간과 따로 사용되는 공간이기때문에 물건이 섞이지 않으며 쉽게 물건을 찾을 수있을것같습니다.

 

착용샷

 

왼쪽은 167여성, 오른쪽은 187 남성의 착용샷입니다. 키큰 여성에게 가방자체가 조금 큰감이 있지만,어울립니다. 180이상의 분들에게는  키 때문에 가방이 매우 작아보이며 짧아보입니다. 17인치 백팩이 어울릴듯합니다.

 

 

이미지컷 앞면

이미지컷 옆면

이미지컷 뒷면

 

 

현재 제가 구입한 제품은 2011년형 15인치 모델입니다. 2012년형 모델부터는

15인치 -> 13인치형

17인치 -> 15인치형

으러 불리우게된다고하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