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리뷰

엥그리버드 스피커 프리뷰

 

엥그리버드 게임 좋아하시죠? 저도 이번에 출시한 엥그리버드 스페이스를 얼마전에 정복하고 쾌감을 느끼더던중, 신박한 디자인의 스피커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엥그리버드 케릭터를 이용한 스피커입니다.




언박싱

제품 외부입니다. 새장안에 갇혀있는 새 같은 아기자기한 박싱이 보는순간 확~ 열고싶어집니다.


 

내부 구성품과 사용방법에대해 간략하게 소개해주는 뒷면 



 

모이를 주지말라는 경고는 제작사의 위트를 다시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픈


박스를 개봉해보니, 요 시커먼 녀석이 나타났네요, 저는 왕폭탄이라 부르는 놈입니다.ㅎ


 


제품 외부입니다.  뒷면에는 출력을 위한 구성으로 오른쪽부터 볼룸 조절버튼과 3.5mm 외부 입력 단자, 어뎁터 단자, ON/OFF버튼, 베이스 조절버튼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전원 어뎁터는 제공하지만, 외부입력 케이블은 제공하지않습니다.  




스피커 출력부 

고놈 참 입체적으로 생겼네요~ ㅎㅎ 높게 올라간 눈썹하며 험상궂은 인상이 저를 닮은듯 합니다..ㅜㅜ 스피커는 양쪽볼에 위치해있어요~



깜뚱이의 배부분에 2.1채널의 빵빵한 저음을 책임지는 우퍼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플라스틱이라 가벼워보이지만 묵직한 무게 또한 빵빵한 사운드를 기대하게 만듭니다.




아이폰 독

뒷면 출력부에서 나온 애플30핀 전용단자 입니다. 충전과 음악을 동시에 청취할 수있는 DOCK역할까지해주며 저같은 아이폰 아이패드 유저에게는 참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이 독은 앞뒤로 유격을 만들어 주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충전각을 자동으로 맞출 수 있습니다. 아이폰 결합시엔 큰 어려움없이 가능 했으나, 아이패드 연결시에는 뒷면이 보이지 않아 조금 불편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이폰 & 아이패드 연결

 아이폰4를 연결해 봤습니다. 아이폰이 앙증맞아 보이네요.ㅎㅎ



 

뉴 아이패드를 거치해봤습니다. 충전 또한 가능해 유용하지만, 독에 연결시 약간의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리모콘

기본제공하는 리모콘은 전원및 볼륨업 다운, 쉐이크 등의 기본 기능과 아이폰 음악 전 메뉴를 리모콘만으로 탐색할 수 있게 고안되었습니다. 저는 사무실에서 사용중이라 아이폰으로 동작하는게 더 수월했지만, 집이나 방 한켠에 배치했을땐 모든 컨트롤이가능한 유능한 리모콘입니다.




 





아쉬운점...

제가 회사에서 이제품을 꺼내자마자, 직원분들이 하는 말이 '눈썹은 움직여?' 였습니다. 음악이 나올때 눈썹이 움직이게되면 조금더 위트가 넘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또한 외부연결 단자를 제공하지않아 추가 구입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이상 간략한 엥그리버드 스피커 프리뷰였습니다~








이미지 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