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아이패드3 정보 공개

 



 

 

 

국내에는 현재 아이패드2의 열기가 아직 식지 않았지만 지난 6일날 있었던 WWDC2011에서 발표된 IOS5를 분석해본 결과 아이패드3에관한 내용이 포함되어있었다고 합니다.
곧출시가 되지않더라도 이 사실하나만으로 아이패드2를 구매한 소비자들은 배아프실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애플의 새로운 아이패드3의 해상도는 2048X1536으로 현재보다 4배 행상된 레티나디스플래이가 유력합니다. 또한 LTE도 지원하겠죠? 새로운 아이폰과 아이패드3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하지만전 썬더볼트 기술이 탑재된 뉴맥북프로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구매욕구가 어마어마합니다.,.ㅎㅎ 저녀석은 아이맥.










출처 9to5MAC -> KMU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