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 4S

[체험단]아이폰4 복원 액정필름


세티즌을 알게된지 8년 만에 처음으로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ㅎㅎ 저는 현재 아이폰4를 사용하고 있는데, 액정이 더러지는걸 방지하기위해서 지문방지 필름을 항상 사용합니다. 물론 액정보호필름을 붙이지않은 아이폰을보면 맑은 액정이 부럽긴 하지만, 흠집과 먼지 기름기 등이 잘 묻어나지않는, 아니 묻어나겠지만, 눈에는 보이지않아 안심이됩니다.



허나 술을먹거나 자전거를 탈때 휴대폰을 바지주머니에 넣기 거북하여 가방에 넣어놓는데요, 가방속에서 열쇠 및 기타 악세사리들과 광란의 시간을 보낸 아이폰의 액정엔 엄청난 스크래치및 흡집이 생겨 가슴한켠이 아파오곤했습니다.



액정 필름도 워낙 고가로 판매되는지라 어떤필름을 골라야 더오래 더깨끗하게 쓸수 있을지 고민해오다가, '굿바이 스크래치' 라는 문구를 외치는 복원필름이 눈에들어왔습니다. 스크래치가나면 자동으로 복구된다니 신기하군요. 언박싱해보겠습니다.

 

 

 구성품은 여느 필름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전면 복원필름 2장과 융, 밀대로 구성 되어있으며, 필름재질은 일반 필름보다 약간 두꺼운느낌이 들었습니다



복원 필름은 총 2장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필름을 정성스레 붙인뒤 열쇠로 신나게 긁어댔습니다. 비싼 필름을 한장 날려버리는건 아닐지 조마조마하기도햇지만, 솔직한 리뷰가 더좋겠죠? 사진상으론 심하지않지만, 흡집이 많이났습니다. 단방향뿐만아니라 반대쪽방향에서도 교차로스크래치를 냈는데, 정말복원이될지 의심스럽습니다.




융으로 한번 닦아낸뒤의 모습입니다. 액정닦는 크리너나, 다른 제품들을 사용하지않았음에도불구하고, 스크래치들이 사라졌네요. 신기하기만합니다. 복원보다는 지운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완벽한 모습을 보이는 복원필름 제값주고 구매할만한것 같습니다.

 

 

 

copy left by  http://hongdev.tistory.com

 

'iPhone 4S' 카테고리의 다른 글

iOS4.3.5 업데이트  (0) 2011.08.01
iOS5 beta4 업데이트  (0) 2011.07.25
iOS4.3.4 업데이트  (0) 2011.07.18
iOS5 공개 및 설치정보  (0) 2011.06.15
아이폰3GS 테더링  (3) 2010.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