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S III

갤럭시S III 리뷰-카메라와 디스플레이

오늘은 갤럭시S III의 800만화소 카메라 및 디스플레이를 확인하려고합니다!

지금 보시는 화면은 두가지 갤럭시 모델인데요, 같은 장소에서 사진 촬영 후 디스플레이를 비교해봤습니다. 

 

 

 

어떤모델인지 아시겠나요?

 

 

.

.

.

.

.

.

.
.

.

.

.

.

.

.


정답은..... 갤럭시 노트, 갤럭시S III 였습니다.

카메라는 같은 800만 화소, 같은조건의 자동값으로 촬영했습니다.
화질이나 디스플레이 차이는 개인마다 생각이 다를 테니 각자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노트 1280x800 5.3인치 800만화소       갤3 1280x720 4.8인치 800만화소

 

 

 

본격적으로 디스플레이 비교해보겠습니다.

 

 

 

800만화소 카메라 야외 촬영 원본 이미지 입니다.
왼쪽이 갤럭시S3 오른쪽이 아이폰4S 인데요,
디스플레이로 확인 할때보다. 갤럭시S3는 물빠진 느낌 이 많이드네요
사진 원본 이미지로 판단했을땐 큰 차이를 못느낄 정도입니다......

 

 

그렇다면 디스플레이로 직접 확인해봤을땐 어떨까요?
펜타일의 갤럭시..IPS의 아이폰.......ㅎㅎ
.
.
.
.
.

.

.

.

 

.
.
.
.
.
.
갤럭시S3쪽이 확실히 색 온도가 높아보입니다. 컬러풀한 색들을 실제보다 더욱 진하게 표현 한다는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또한 검은색 표현은 거의 오리지널 블랙에 가깝네요, 반면 IPS디스플레이는 밝은 느낌이며, 추출한 원본 이미지와 비슷한 색을 띄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더 확대해서 디스플레이를 촬영해봤습니다.

 

 

 

확연하게 비교가 됩니다...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컬러풀한 이미지에서는 짙은 색감을 띄는 아몰레드가 더 좋아보일수 있겠네요..

 

이벤엔, 요즘 한창인 유로2012를 폰으로 감상해보겠습니다.
최대 밝기 설정후...
.
.
.
.
.
.
.
.
.
.
.
발로텔리 슈~웃!!

 

사진으로 보니 아이폰 화질이 밋밋해보입니다.

 

하지만, 직접 눈으로 확인했을때는 갤럭시S3의 녹색 드라운드 색상이 너무진해 눈이어프네요

 

언제까지 펜타일을 고수할건진
모르겠지만,
저에게 있어서...

 

갤럭시S3는 다양한 퍼포먼스에 비해
디스플레이는 실망스럽네요,.,,

 

 

 

 

 

 

 

 

다음번에는 팝업플레이나 모션 센서 등
사용자에게 더욱 친숙해진 기능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뽀너스1 카메라기능 동영상..

 

 

 

 

 

 

 

 

뽀너스2 갤럭시 노트와 크기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