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리뷰

케이스로직 15인치 백팩 추천


연일 불볕 더위 떄문에 짜증이 납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룩주룩 나네요지금이순간도... ㅠㅠ

또한 요즘은 한창 휴가철인데, 속속 떠나는 동료들을 보면 정말 부럽습니다,,ㅠㅠ

 

전 다음주가 휴간데요, 친구와 함께 기차여행을 하기로 했습니다. 긴여행이 아니라 준비물은 많지 않지만, 간단한 여행일 지라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가방은 필수겠죠? 오늘은, 다양한 수납공간과 깔끔한 나일론 재질의 실용성과 디자인을 사로잡은 케이스로직의 15인치 백팩 (MLBP-115_gy) 를 알아보겠습니다~ 

 

 

 


 

15인치 노트북 까지 수납가능한 케이스로직 백팩은 겉면 재질이 광택을 띄는 나일론 재질로 되어있어 오염 및 흡집을 어느정도 예방 가능할것 같습니다.  이 15인치 백팩은 두가지 색상을 출시했습니다. 각각 검은색과 회색으로, 제가 갖고있는 모델은 회색 모델인데요 검은색보다는 은은한 멋이 느껴지는군요~ 앞면에 지퍼가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쉬재질로 안정감 높은 어깨끈과 등받이가 보입니다.

 

 

 

세부디자인

 

앞면 하단 오른쪽에 케이스 로직 로고가 고무재질로 재봉되어있네요, 튀지 않아 좋습니다. 지퍼는 안정감 있는 YKK지퍼로 아무리 무거운 물건을 넣고 다녀도 열릴 염려가 없어보입니다. 오른쪽 어깨끈에도 로고가 보이는군요.

 

 

 

 

 


푹신한 등받이와 어깨끈

 

무엇보다 이가방의 특징은 푹신한 매쉬 등받이와 어깨끈 입니다. 장시간 이동시 어깨에 무리를 주지않을만큼 푹신~합니다. 저도 이번 휴가때 노트북과 간단한 짐을 가지고 이동하려고하는데, 등에 무리가 가지않을것같습니다!


 

 

 

 

 

 

수납공간1
 

 

첫번째 수납공간입니다. 이곳에는 작은 소품을 담아서 사용하면 좋을것 같네요! 기본적으로 펜꽂이가 마련되어 있으며, 안쪽에 지퍼로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지갑이나 열쇠를 넣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런식으로 다양하게 사용하세요~

 

 

 

 

수납공간2

 


두번째 공간이자 메인 수납 공간입니다. 앞쪽과 뒷쪽 모두 수납공간을 두고있습니다. 속이 훤희보이는 망사 재질의 수납공간도 보입니다. 망사수납공간 밑으로 아이패드용 수납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습니다.

 


 

 

 

 

 

 

수납공간3

 

마지막 공간으로 맥북을 수납가능한 공간입니다. 15인치까지 탑재 가능하고 저는 13인치를 이번 휴가때 가지고 가보려고 합니다.

 


 

 

 

 

착용샷

 

제가 직접 착용해봤습니다. 제 키는 186cm인데요 왼만한 15인치급 가방은 작아보였는데, 케이스 로직 백팩은  어깨끈의 디자인이라던지, 유선형 가방디자인때문에 작아보이지 않으며 오히려 여타 가방들보다 착용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170cm 신장의 남성 착용샷 입니다. 체구가 작으신분들은 저렇게 가방끈을 짧게 만들어 착용해도 이쁠것 같네요!

 

 

제가 리뷰했던 가방제품군  중에 실용성은 최고인것가습니다.

케이스로직 15인치 백팩 추천합니다!